본문 바로가기
활동 후기/홍보

너의 목소리가 들려

by 재치왕훈이 2013. 7. 31.
반응형
SMALL

 

 

대구에서 실시되는 좋은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행복찾기 프로젝트 '너의 목소리가 들려'

 

우리 엄마아빠는 말이 안통해,

우리 아이가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어.

 

제 나이 곧 서른인데 위의 이야기가

저와 저희 부모님의 마음과 같아서 참 공감이 가네요. 

저희 부모님과 함께 제가 참가하고 싶지만!

대상은 중학생과 부모네요:)

 

이 프로젝트는 8월 6일, 13일, 20일 이렇게 3번 진행되구요,

댄스테라피 프로그램으로 시작해서, 인문학 서당, 사람도서관, 학부형 미팅, 연극 발표 및 렛츠 순서로 진행됩니다.

 

약간 생소한 프로그램도 있는데요,

사람도서관은 '책 대신에 사람을 빌린다', '사람책을 빌려 사람책이 이야기를 듣는다' 라고 생각해주시면 되고

사람도서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cafe.daum.net/Smallsteps/Hi1O/50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저도 생소한 렛츠 프로그램.

인터넷에 찾아보니 렛츠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는 확실하게 나와 있지 않네요.

(제가 무지해서 못 찾을 수도 있습니다)

제가 직접 참여해보고 이야기해드릴게요:)

 

3주 동안 이루어지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녀와 부모간의 소통의 장이 열리고 서로 마음을 터 놓을 수 있게 되리라 생각됩니다.

3주가 지나면 찡그리고 불만 가득했던 포스터 속 부모와 자녀의 얼굴이 환한 웃음으로 변해있을거에요.

 

이 프로젝트는 앞으로도 계속 될 예정이며

토닥토닥협동조합, 꿈이룸협동조합, 아울러가 함께 합니다.

 

문의 및 접수는 010-4457-1402 / 053-255-1402 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LIST